2011년 10월 8번 osm2469 2020년 10월 10일 12:52 공유 2011년 8번 문제 환기부하를 구할 때 10-(-4)라고 되어 있는데 -1도로 냉장 하는 것이기때문에 10-(-1)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 온도차가 14인 것이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1일 11:0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고기는 -1℃ 까지 냉각시키는 것이고, 공기는 -4℃인 고내 공기온도 까지 냉각시켜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고기는 -1℃ 까지 냉각시키는 것이고, 공기는 -4℃인 고내 공기온도 까지 냉각시켜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