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8번

2011년 8번 문제 환기부하를 구할 때 10-(-4)라고 되어 있는데 -1도로 냉장 하는 것이기때문에 10-(-1)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 온도차가 14인 것이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고기는 -1℃ 까지 냉각시키는 것이고, 공기는 -4℃인 고내 공기온도 까지 냉각시켜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