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냉동문제 dbwn0564 2020년 10월 10일 15:43 공유 안녕하세요 교수님! 혹시 이 문제 4도가 아니고 18도부터 시작하는 이유가 뭘까요? 냉각이라서 4도는 상관이 없는건가요ㅜㅜ 냉각, 냉동.. 너무 헷갈ㄹ려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1일 11:5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4도는 아무 의미가 없는 숫자입니다. 18도에서 시작하여 4도 까지 냉각하고 다시 4도에서 시작하여 -2.2도 까지 냉각하고, -2.2도에서는 온도의 변화 없이 -2.2도로 냉동(응고) 하고 -2.2도에서 -18도 까지 냉각하는 과정입니다. 그러니까 18도에서 -2.2 까지 냉각 -2.2에서 온도변화없이 냉동(응고) 하고, -2.2도에서 -18도 까지 냉각 하는 과정입니다. 따라서 풀이 과정은 맞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4도는 아무 의미가 없는 숫자입니다.
18도에서 시작하여 4도 까지 냉각하고 다시 4도에서 시작하여 -2.2도 까지 냉각하고, -2.2도에서는 온도의 변화 없이 -2.2도로 냉동(응고) 하고 -2.2도에서 -18도 까지 냉각하는 과정입니다.
그러니까 18도에서 -2.2 까지 냉각 -2.2에서 온도변화없이 냉동(응고) 하고, -2.2도에서 -18도 까지 냉각 하는 과정입니다.
따라서 풀이 과정은 맞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