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답안작성시 풀이과정에도 단위 작성해야하나요? bbosla 2020년 10월 10일 21:55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안녕하세요 언제나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질문대로 q = kat = 4.2 * 10 * 10 = 4200 kcal/h 같은 계산시 풀이과정중의 단위들도 작성을 해줘야 하나요? 답안지 작성에 꽤 많은 시간이 소모가 되네요. 그 외 실기 답안 작성 요령도 알려주시면 많은 도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강사님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1일 13:0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질문에 단위가 주어지면 답에는 단위를 쓰지 않아도 됩니다. 풀이 과정중의 단위는 쓰지 않아도 됩니다. 그 외에 답안 작성요령은 게시판 자료실에 올려져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질문에 단위가 주어지면 답에는 단위를 쓰지 않아도 됩니다.
풀이 과정중의 단위는 쓰지 않아도 됩니다.
그 외에 답안 작성요령은 게시판 자료실에 올려져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