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답안작성시 풀이과정에도 단위 작성해야하나요?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안녕하세요 언제나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질문대로 q = kat = 4.2 * 10 * 10 = 4200 kcal/h

같은 계산시 풀이과정중의 단위들도 작성을 해줘야 하나요?

답안지 작성에 꽤 많은 시간이 소모가 되네요.

 

그 외 실기 답안 작성 요령도 알려주시면 많은 도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강사님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질문에 단위가 주어지면 답에는 단위를 쓰지 않아도 됩니다.

    풀이 과정중의 단위는 쓰지 않아도 됩니다.

    그 외에 답안 작성요령은 게시판 자료실에 올려져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