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도 1회차 7번 문제 ssh9204 2020년 10월 11일 06:31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실기] 강사명: 임재기 관내 냉수 저항 구할때 코일이 전체 2개가 있으니까 R(N x L + 1.2(N + 1)) 에 곱하기 2를 해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1일 14:1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수저항 R을 구하기 위한 코일 1본당 냉수량 구할 때 이미 2로 나누어 주었기 때문에 관내냉수저항 구할 때 2를 곱해주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수저항 R을 구하기 위한 코일 1본당 냉수량 구할 때 이미 2로 나누어 주었기 때문에 관내냉수저항 구할 때 2를 곱해주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