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도 1회차 7번 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실기]

  • 강사명: 임재기

관내 냉수 저항 구할때 코일이 전체 2개가 있으니까 R(N x L + 1.2(N + 1)) 에 곱하기 2를 해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수저항 R을 구하기 위한  코일 1본당 냉수량 구할 때 이미 2로 나누어 주었기 때문에  관내냉수저항 구할 때 2를 곱해주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