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도가습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1. 온수가습에서 열수분비에 따라 달라지는데그 열수분비 값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2. 그리고 온수가습인데 온도가 줄어드는 것이 바로 와닿지 않습니다.

설명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열수분비 구하는 공식은 43p 및 52p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온수를 가습시 온수가 증발하여 공기속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주변의 공기로 부터 증발잠열을 빼앗기 때문에 증발잠열을 빼앗긴 주변의 공기는 온도가 떨어지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