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4월 4번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2019년4월 7번 문제에서는 총냉매량을 1로 두고 풀었는데
2016년4월 4번 문제는 식을 이용해 총냉매액을 구했습니다
혹시 풀이를 적을때 19년4월 처럼 1로 보고 풀엇다 하면 채점 과정에서 점수가 까일가요??
1로 두고 풀었을경우 답은 일치했습니다
2016년 6월 7번 문제에서
증기가습에 의한 출구공기의 절대습도 구하는 과정중
x1+L/G에서 L/G의 단위를 보면 단위가 없는데 어째서 x1하고 더하여 kg/kg단위가 나올수 있을가요???
그리고
2019년 4월 1번 문제와 같은 선도 그리라는 문제에서
번호를 쓰면 이동방향과 같은 화살표 표시는 안해주어도 되는걸가요??
아니면 화살표 방향같은경우는 2016년 4월 4번과 같이 표시하라할때만 표시하는걸가요???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
0
댓글
답변드립니다.
1. 2019년4월 7번 문제에서는 총냉매량을 1로 두고 푼 것이라기 보다는 질문에 총냉매량이 1일때 압축기 일량이 어마인지 물어본 것입니다.
2016년4월 4번 문제를 1로 두고 풀었을경우 채점 과정에서 점수가 까일 수도 있습니다.
2. L/G의 단위는 kg/kg' 입니다. 수분질량 kg/ 공기질량 kg' 입니다.
3.문제에서 요구하는 대로 하시는 것이 원칙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