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단위로 난방설비문제 해답시에 단위 변환 질문입니다. MIK94 2020년 10월 11일 10:39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난방설비 문제시에 속도수두가 주어지면 문제를풀때 속도수두에서 속도수두가 v^2/2g로 알고 있는데 SI 단위에서는 g를 뺀 v^2/2로 풀면 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2일 03:2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MIK94 2020년 10월 14일 06:37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