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5일 시행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2015년 7월 15일 시행된 실기 6번문제 냉각면적 구하는 것에서 위 표시된 부분의 공식은 같다라고 되어있는데

이해가 잘 되질 않습니다. 어디서 이 두공식이 같게 되는건지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같다면 이 두공식을 구별할 필요가 없을것 같은데 설명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냉각수의 온도가 올라가는 만큼의 열이 배관 밖에 있는 냉매에 전달되는 것이기 때문에 두 식은 같은 것입니다.

    혹시 실기 강의를 들으시면 SI 단위 문제 강의 11번 2번째 강의(동일문제 강의)를 들으시면 위 내용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