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5일 시행 질문드립니다. pkd0925 2020년 10월 11일 13:15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2015년 7월 15일 시행된 실기 6번문제 냉각면적 구하는 것에서 위 표시된 부분의 공식은 같다라고 되어있는데 이해가 잘 되질 않습니다. 어디서 이 두공식이 같게 되는건지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같다면 이 두공식을 구별할 필요가 없을것 같은데 설명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2일 05:1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냉각수의 온도가 올라가는 만큼의 열이 배관 밖에 있는 냉매에 전달되는 것이기 때문에 두 식은 같은 것입니다. 혹시 실기 강의를 들으시면 SI 단위 문제 강의 11번 2번째 강의(동일문제 강의)를 들으시면 위 내용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냉각수의 온도가 올라가는 만큼의 열이 배관 밖에 있는 냉매에 전달되는 것이기 때문에 두 식은 같은 것입니다.
혹시 실기 강의를 들으시면 SI 단위 문제 강의 11번 2번째 강의(동일문제 강의)를 들으시면 위 내용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