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9/28 3번 (2) 과 2010/4/18 2번

 

 

  • 과정명:2008/9/28 3번 (2)은 코일출구온도에서 실내온도를 빼서 구했는데
  • 2010/4/18 2번에서는 왜 혼합온도를 빼서 구해준건가요??

  •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리립니다.

    2008/9/28 3번 풀이는 실내 현열부하를 이용하여 구한 것이고

    2010/4/18 2번은 난방코일용량(난방용량)을 이용하여 구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코일출구온도 구하는데 있어 두 방식이 결과값이 다른데 어떤 경우에 실내현열부하,난방코일용량 구하는 식을 써야되나요?

    0
  •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주어지는 값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문제를 읽어보시면 2008/9/28 3번 은 실내현열부하가 주어졌고,

    2010/4/18 2번은 난방코일용량(난방용량)이 문제에서 주어졌기 때문에 이용한 것입니다.

    댓글형식으로 추가질문 주시면 질문이 많아서 페이지가 넘어가면 제가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