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회차 문제12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이 문제에서 1일 4시간 사용, 1일 18시간 사용 으로 되어있고

해설에서 4/24, 18/24 로 해주셨는데

그럼 단위가 kwh 가 되어야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W x 시간(4시간) = W.h 이고 24시간으로 나누면  다시 W가 되겠지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