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회차 문제12번 질문있습니다! pjw5801 2020년 10월 12일 04:24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이 문제에서 1일 4시간 사용, 1일 18시간 사용 으로 되어있고 해설에서 4/24, 18/24 로 해주셨는데 그럼 단위가 kwh 가 되어야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2일 08:0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W x 시간(4시간) = W.h 이고 24시간으로 나누면 다시 W가 되겠지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W x 시간(4시간) = W.h 이고 24시간으로 나누면 다시 W가 되겠지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