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1회차 3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실제 시험에서 3ㅡ1 문제와같은 문제를 선도에 그릴때 t4같은 경우는 계산을 통해 얻는것이 아닌 그림을 통해 얻게되는데, 실제 시험장에서는 답지에 맨 종이에 선도를 그리는건가요 아니면 선도에 온도와  SHF표시나 여러 선들이 있는 표에 그림을 그리는 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시험장에서 주어진 실제선도에 온도와  SHF표시나 여러 선들이 있는 표에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시험보실 때 실제 공기선도가 주어집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