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년 3회차 8번 문제 질문드립니다 zhqhd55 업데이트 시간 2020년 10월 08일 12:48 공유 과정명: 강사명: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항상 친정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이 문제에서 본수 질문드립니다 다른문제들에서 절수, 코일 열수는 올림을 하여 정수처리를 하셧는데 여기서 12.991 = 13본 인데 정수처리를 하신건가요? 아니면 12.999이기때문에 13으로 반올림을 하신건가요? 예를들어 12.05본이면 13본으로 정답을 적나여?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08일 13:0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2.991이 나와서 3째자리에서 반올림하면 12.99본 이지만 정수로 해야 하기 때문에 13본이 답이 됩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12.05본이면 13본으로 정답을 적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코일을 중간에서 자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2.991이 나와서 3째자리에서 반올림하면 12.99본 이지만 정수로 해야 하기 때문에 13본이 답이 됩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12.05본이면 13본으로 정답을 적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코일을 중간에서 자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