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년 3회차 8번 문제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 강사명: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항상 친정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이 문제에서 본수 질문드립니다

다른문제들에서 절수, 코일 열수는 올림을 하여 정수처리를 하셧는데

여기서 12.991 = 13본 인데

정수처리를 하신건가요? 아니면  12.999이기때문에 13으로 반올림을 하신건가요?

예를들어 12.05본이면 13본으로 정답을 적나여?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2.991이 나와서 3째자리에서 반올림하면 12.99본 이지만 정수로 해야 하기 때문에 13본이 답이 됩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12.05본이면 13본으로 정답을 적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코일을 중간에서 자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