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2회차 11번 jch960119 업데이트 시간 2020년 10월 08일 08:3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11ㅡ2 문제에서 정압 = 전압 ㅡ 동압 인데 전압은 전체 손실과 전체 저항의 합인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08일 13:3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 이문제에서 전압은 전체 손실과 전체 저항의 합이 맞습니다. 2.압력은 정압과 동압이 있습니다. 그 정압과 동압을 합한 것을 전압이라고 정의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 이문제에서 전압은 전체 손실과 전체 저항의 합이 맞습니다.
2.압력은 정압과 동압이 있습니다. 그 정압과 동압을 합한 것을 전압이라고 정의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