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3회차 7번문제

질문이있습니다.

히트펌프는 무조건 역 카르노 사이클인가요..?

이걸 생각을 못해가지구 못풀었는대

시험장에선 역 카르노 사이클이라구 생각하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냉동사이클은 역카르노 사이클 입니다.

    히트펌프도 냉동사이클 이므로 역카르노 사이클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