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3회차 7번문제 tkxkd7692 2020년 10월 12일 16:23 공유 질문이있습니다. 히트펌프는 무조건 역 카르노 사이클인가요..? 이걸 생각을 못해가지구 못풀었는대 시험장에선 역 카르노 사이클이라구 생각하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3일 01:5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냉동사이클은 역카르노 사이클 입니다. 히트펌프도 냉동사이클 이므로 역카르노 사이클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냉동사이클은 역카르노 사이클 입니다.
히트펌프도 냉동사이클 이므로 역카르노 사이클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