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

셔터 설명할때 그릴뒤쪽이 아니라 취출구 뒤쪽이라고 설명해도 무방하나요??  네이버에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셔터가 부착된 것을 레지스터(Register), 없는 것을 그릴(Grill) 이라 한다. 이 부분이 걸려서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셔터가 취출구 뒤쪽에 설치된다고 하면 취출구의 종류가 여러개 있으므로 정확한 답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대화하는 경우라면 알아듣겠지만 시험문제의 정답으로는 좋지 않습니다.

    궂이 그릴 대신 취출구로 쓸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