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
셔터 설명할때 그릴뒤쪽이 아니라 취출구 뒤쪽이라고 설명해도 무방하나요?? 네이버에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셔터가 부착된 것을 레지스터(Register), 없는 것을 그릴(Grill) 이라 한다. 이 부분이 걸려서요
0
셔터 설명할때 그릴뒤쪽이 아니라 취출구 뒤쪽이라고 설명해도 무방하나요?? 네이버에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셔터가 부착된 것을 레지스터(Register), 없는 것을 그릴(Grill) 이라 한다. 이 부분이 걸려서요
댓글
답변드립니다.
셔터가 취출구 뒤쪽에 설치된다고 하면 취출구의 종류가 여러개 있으므로 정확한 답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대화하는 경우라면 알아듣겠지만 시험문제의 정답으로는 좋지 않습니다.
궂이 그릴 대신 취출구로 쓸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