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문제9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상용출력을 구할때 증기보일러가 2기가 있으니 곱하기 2 를 해줘야하는거아닌가요?

 

그리고 2010년 4월 문제7번에서

교수님이 최근에 교재 정정해주신 문제는 포함이되어있지는 않은 문제인데

이거는 교재랑 똑같이 풀면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보일러 2대가 총 부하를 나누어 감당해야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보일러 1대가 감당하는 부하는 총부하의 1/2 이 되는 것입니다. 즉, 2로 나누어 주어야 합니다.

    2. 2010년 4월 문제7번은 제가 미처 정정하지 못했습니다.  현재 교재에 있는대로 풀어도 되고,  437p 와 같이 정정된  식으로 풀어도 됩니다. 둘다 결과는 똑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