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4월 7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냉각수의 취득열량에서 잠열부하가 있기때문에 G델타h로 구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왜 공기 냉각열량은 G델타h인데 냉각수 취득열량은 LC델타t인지 궁금합니다. 냉각수는 잠열변화가 없기 때문인가요?
0
냉각수의 취득열량에서 잠열부하가 있기때문에 G델타h로 구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왜 공기 냉각열량은 G델타h인데 냉각수 취득열량은 LC델타t인지 궁금합니다. 냉각수는 잠열변화가 없기 때문인가요?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냉각수 취득열량은 증발하거나, 응고(얼음)되지 않는한 냉각수는 잠열변화가 없기 때문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