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4월 7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냉각수의 취득열량에서 잠열부하가 있기때문에 G델타h로 구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왜 공기 냉각열량은 G델타h인데 냉각수 취득열량은 LC델타t인지 궁금합니다. 냉각수는 잠열변화가 없기 때문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냉각수 취득열량은 증발하거나, 응고(얼음)되지 않는한  냉각수는 잠열변화가 없기 때문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