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전등부하

사무실 전등 부하 구할때 점등률이 문제에 있으면 그냥 곱해주고 제거율이 있으면 (1-제거율)을 곱해주면 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일반적으로 점등률이 문제에 있으면 그냥 곱해주고 제거율이 있으면 (1-제거율)을 곱해주면 됩니다

    혹시 질문하신 분의 뜻을 제가 잘못 이해 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구체적인 문제에서 질문하시면 질문의 뜻을 제가 정확히 파악하여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다음부터는 구체적인 문제와 함께 질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