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전등부하 gudals5411 2020년 10월 09일 08:53 공유 사무실 전등 부하 구할때 점등률이 문제에 있으면 그냥 곱해주고 제거율이 있으면 (1-제거율)을 곱해주면 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09일 13:1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일반적으로 점등률이 문제에 있으면 그냥 곱해주고 제거율이 있으면 (1-제거율)을 곱해주면 됩니다 혹시 질문하신 분의 뜻을 제가 잘못 이해 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구체적인 문제에서 질문하시면 질문의 뜻을 제가 정확히 파악하여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다음부터는 구체적인 문제와 함께 질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일반적으로 점등률이 문제에 있으면 그냥 곱해주고 제거율이 있으면 (1-제거율)을 곱해주면 됩니다
혹시 질문하신 분의 뜻을 제가 잘못 이해 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구체적인 문제에서 질문하시면 질문의 뜻을 제가 정확히 파악하여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다음부터는 구체적인 문제와 함께 질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