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열, 재열, 예열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p.624에 문제 10 그림에서 1-3과 5-6 중 어떤게 가열이고 예열인지 모르겠습니다.

p.678에서 선도를 그릴 때 3-4과 5-6 중 어떤걸 가열로 할지 재열로 할지 모르겠습니다.

선도에서 가열, 재열, 예열 구분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x축과 평행하게만 그어지니까 구별을 할 수가 없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교제의 풀이 그림에 예열과 가열을 표시해 놓았습니다.  1-3이 예열 이고, 5-6이 가열 입니다.

    2. 교재의 풀이 그림에 표시해 놓았습니다. 3-4가 가열이고,   5-6이 재열 입니다.

    예열 ; 가열하기 전에 하는 것이 예열 입니다.

    재열 : 가열 다음에 하는 것이 재얼 입니다.

    풀이 그림을 조금만 신경 써서 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