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열, 재열, 예열 질문입니다 leejh1505 2020년 10월 14일 02:07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p.624에 문제 10 그림에서 1-3과 5-6 중 어떤게 가열이고 예열인지 모르겠습니다. p.678에서 선도를 그릴 때 3-4과 5-6 중 어떤걸 가열로 할지 재열로 할지 모르겠습니다. 선도에서 가열, 재열, 예열 구분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x축과 평행하게만 그어지니까 구별을 할 수가 없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4일 07:5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교제의 풀이 그림에 예열과 가열을 표시해 놓았습니다. 1-3이 예열 이고, 5-6이 가열 입니다. 2. 교재의 풀이 그림에 표시해 놓았습니다. 3-4가 가열이고, 5-6이 재열 입니다. 예열 ; 가열하기 전에 하는 것이 예열 입니다. 재열 : 가열 다음에 하는 것이 재얼 입니다. 풀이 그림을 조금만 신경 써서 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교제의 풀이 그림에 예열과 가열을 표시해 놓았습니다. 1-3이 예열 이고, 5-6이 가열 입니다.
2. 교재의 풀이 그림에 표시해 놓았습니다. 3-4가 가열이고, 5-6이 재열 입니다.
예열 ; 가열하기 전에 하는 것이 예열 입니다.
재열 : 가열 다음에 하는 것이 재얼 입니다.
풀이 그림을 조금만 신경 써서 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