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배관 계통도에서의 펌프 위치(2007년 1회)

 

 

  • 과정명:

  • 강사명: 

제가 그린 그림처럼, 펌프의 위치를 입상하는 배관에 설치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나요? 

(물이 올라가기 힘든 구간에 펌프 힘이 제일 필요로 하니깐)

만약 제가 그린 그림이 틀렸다면,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겻처럼 펌프의를 설치해도  안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교재의 그림처럼 설치헙니다.

    가능하면 냉동기의 열교환기에 진공압력이 생기지 않게 하려는 이유에서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