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배관 계통도에서의 펌프 위치(2007년 1회) wweclcl 2020년 10월 14일 02:36 공유 과정명: 강사명: 제가 그린 그림처럼, 펌프의 위치를 입상하는 배관에 설치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나요? (물이 올라가기 힘든 구간에 펌프 힘이 제일 필요로 하니깐) 만약 제가 그린 그림이 틀렸다면,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4일 08:0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겻처럼 펌프의를 설치해도 안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교재의 그림처럼 설치헙니다. 가능하면 냉동기의 열교환기에 진공압력이 생기지 않게 하려는 이유에서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겻처럼 펌프의를 설치해도 안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교재의 그림처럼 설치헙니다.
가능하면 냉동기의 열교환기에 진공압력이 생기지 않게 하려는 이유에서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