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1회 4번 ckspcs1 2020년 10월 14일 05:26 공유 안녕하세요. 교수님 16년도 1회 4번에서 G를 구하는 과정에서 몰리에르선도 6점의 냉매비율로 풀어주셨는데요. 선도상에서 액부분과 증기부분나눠서 식이 세워진거 같은데 풀이처럼 Gg/GL=(h6-h8/h7-h6)으로 식을 세우는게 조금 이해가 안가서요... 그리고 다른 의견으로는 G×h6=Gg×h7+GL×h8로 해서 식을 세워도 되나요?? 냉매가 액분리기에서 갈라지는부분인데 맞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4일 09:02 교수님 질문하신대로 G×h6=Gg×h7+GL×h8로 해서 식을 세워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질문하신대로 G×h6=Gg×h7+GL×h8로 해서 식을 세워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