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 복원문제에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실기]

  • 강사명: 임재기

 

임재기 교수님 여기 점선으로 돼있는 부분 실선으로 해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 수액기에서 나온 과냉액냉매(3)가 밸브를 통해 습포화증기(8)로 바뀌는 과정인데 증발압력조정벨브(EPR)를 통과한 거랑 똑같다고 생각이 되는데 다른 EPR문제들 보면 다 실선으로 이어주지 않나 생각합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실선이 맞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판에 올린 그림을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넵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