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 복원문제에서 ssh9204 2020년 10월 15일 00:57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실기] 강사명: 임재기 임재기 교수님 여기 점선으로 돼있는 부분 실선으로 해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 수액기에서 나온 과냉액냉매(3)가 밸브를 통해 습포화증기(8)로 바뀌는 과정인데 증발압력조정벨브(EPR)를 통과한 거랑 똑같다고 생각이 되는데 다른 EPR문제들 보면 다 실선으로 이어주지 않나 생각합니다.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5일 05:0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실선이 맞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판에 올린 그림을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ssh9204 2020년 10월 15일 05:18 넵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실선이 맞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판에 올린 그림을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넵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