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선도 답안지 작성 질문이 있습니다.

 

 

  • 과정명: 

  • 강사명: 

답안지 작성 중에 잘못적은 부분이 있으면 두줄로 긋고 다시 작성하면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공기조화 사이클을 습공기 선도 상에 도시하시오.(07년도 3회차 11번문제)>와 같은 문제에서 습공기 선도 작성 중에 잘못 작성한 부분이 있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두줄로 긋고 그 위에 다시 작성하면 선도가 너무 복잡해 보일것 같아서 어떻게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에 문의한 결과 담당자가 없어서 내일 다시 문의 하기로 했습니다.

    제생각으로는 선도는 가능하면 연필로 표시한 후에 그리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산업인력 공단에 확인하여 알게 되면 질의 응다 맨 위에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