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선도 답안지 작성 질문이 있습니다.
-
과정명:
-
강사명:
답안지 작성 중에 잘못적은 부분이 있으면 두줄로 긋고 다시 작성하면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공기조화 사이클을 습공기 선도 상에 도시하시오.(07년도 3회차 11번문제)>와 같은 문제에서 습공기 선도 작성 중에 잘못 작성한 부분이 있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두줄로 긋고 그 위에 다시 작성하면 선도가 너무 복잡해 보일것 같아서 어떻게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답변드립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에 문의한 결과 담당자가 없어서 내일 다시 문의 하기로 했습니다.
제생각으로는 선도는 가능하면 연필로 표시한 후에 그리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산업인력 공단에 확인하여 알게 되면 질의 응다 맨 위에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