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풍기 급기덕트

 보통 송풍기 지나면 온도가 올라가지 않나요?? 2010년 7월 문제2번 보면 송풍기 입구온도보다 출구온도가 더 낮아서 궁금합니다!!

외기가 더 차가운 경우는 온도가 떨어지는걸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에서 35도에서 32도로 떨어진것은 급기덕트가 실내로 가는 동안 차가운 외기로 부터 덕트내 공기가 냉각된다는 의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