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필답형 답안 작성방법

 실기 필답형 시험은 처음이라 잘 몰라서... 답안 작성시 예를들어 2019년 2회 6번 (1), (2)번 풀이할때처럼 냉장실 외벽

 그림까지 그려야 하는지 또 2019년 2회 9번 풀이처럼 아래 몰리에르 선도까지 그려서 재출해야 되는지 궁금 합니다 ~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교재의 그림은 대부분 풀이를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답을 쓸때는 그림을 그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림 뿐만 아니라  풀이에 사용한 기호나 공식도 쓰지 않아도 됩니다. 기호나 공식은 써도 되지만 쓰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숫자로 표현되는 계산과정은 꼭 써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