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2014년 7월 3번문제

다른 문제들은 고단 압축기 피스톤 토출량 구할때,h3(저단압축기 토출량)을 실제 토출량 h3' 로 구해서 풀던데 이 문제는 왜 예외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아서 실제 토출엔탈피 h3' 를 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