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2014년 7월 3번문제 highestway 2020년 10월 11일 10:41 공유 다른 문제들은 고단 압축기 피스톤 토출량 구할때,h3(저단압축기 토출량)을 실제 토출량 h3' 로 구해서 풀던데 이 문제는 왜 예외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2일 03:28 (편집된 시간 2020년 10월 12일 03:2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아서 실제 토출엔탈피 h3' 를 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아서 실제 토출엔탈피 h3' 를 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