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9일 시행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2015년 4월 19일 시행된 실기 문제2번의 (1)의 구조체에서의 부하를 구하는 문제입니다.

의미상 '내벽'도 구조체인데 내벽에서의 부하는 왜 안구하는 것인지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그림을 잘 보시면  인접실(공조) 라고 되어있습니다. 즉, 인접실은 같은 조건으로 공조를 한다는 뜻입니다.

    인접실도 같은 온도와 습도로 공조를 한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내벽으로는 열 전달이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