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9일 시행 질문드립니다. pkd0925 2020년 10월 11일 13:18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2015년 4월 19일 시행된 실기 문제2번의 (1)의 구조체에서의 부하를 구하는 문제입니다. 의미상 '내벽'도 구조체인데 내벽에서의 부하는 왜 안구하는 것인지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2일 05:2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그림을 잘 보시면 인접실(공조) 라고 되어있습니다. 즉, 인접실은 같은 조건으로 공조를 한다는 뜻입니다. 인접실도 같은 온도와 습도로 공조를 한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내벽으로는 열 전달이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그림을 잘 보시면 인접실(공조) 라고 되어있습니다. 즉, 인접실은 같은 조건으로 공조를 한다는 뜻입니다.
인접실도 같은 온도와 습도로 공조를 한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내벽으로는 열 전달이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