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4월 3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1.다른 질문의 답을 보았는데 병렬이기 때문에 리턴 덕트의 저항과 외기 덕트의 저항 중 큰 값을 적용한다고 봤습니다.
외기 덕트와 리턴 덕트가 병렬인 것은 어떻게 아나요?
2. W,H 에서 손바닥으로 W,H를 구하는 것은 알겠으나 그 후 수치를 대입하지 못하겠습니다.
커보이는 그림에 장변, 작아보이는 그림에 단변을 대입하면 되는건가요?
0
댓글
답변드립니다.
1. 두 덕트가 서로 바로 연결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병렬인 것입니다.
2.질문하신대로 커보이는 그림에 장변, 작아보이는 그림에 단변을 대입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