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0번 문제입니다. yst323 2020년 10월 11일 14:24 공유 과정명: 강사명: 3번 동체의 안지름을 구할 때 n 가닥수를 구할때 a의 면적 계산시 안지름 17.2mm를 쓰는 이유가 정확히 뭔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2일 07:2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유량 = 단면적 X 유속 에서 유체가 통과하는 단면적은 안지름으로 계산해야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유량 = 단면적 X 유속 에서 유체가 통과하는 단면적은 안지름으로 계산해야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