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0번 문제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3번 동체의 안지름을 구할 때 n 가닥수를 구할때 a의 면적  계산시 안지름 17.2mm를 쓰는 이유가 정확히 뭔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유량 = 단면적 X 유속 에서  유체가 통과하는 단면적은 안지름으로 계산해야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