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1회차 12번 jch960119 2020년 10월 11일 15:34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사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8)에서 대수평균 온도를 구할때 입구 ㅡ 입구가 아니라 입구 ㅡ 출구로 델t1 델t2를 구하는데 원래 그렇게 구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2일 07:4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물과 공기가 향류(대향류)로 흐를기 때문입니다.(문제의 조건 8.) 만약 평행류로 흐르면 입구-입구 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물과 공기가 향류(대향류)로 흐를기 때문입니다.(문제의 조건 8.)
만약 평행류로 흐르면 입구-입구 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