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1회차 12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사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8)에서 대수평균 온도를 구할때 입구 ㅡ 입구가 아니라 입구 ㅡ 출구로 델t1 델t2를 구하는데

원래 그렇게 구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물과 공기가 향류(대향류)로 흐를기 때문입니다.(문제의 조건 8.)

    만약 평행류로 흐르면 입구-입구 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