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실열량 chl0333 2020년 10월 16일 08:02 공유 안녕하십니까 손실열량이라 주어질때 이게 응축열량인지 증발열량인지 어떻게 구별하나요?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6일 15:01 교수님 문제의 주어진 조건을 보고 판단해야 하는 것입니다. 몇년도 몇번문제의 질문인지 몰라서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문제의 주어진 조건을 보고 판단해야 하는 것입니다.
몇년도 몇번문제의 질문인지 몰라서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