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실열량

안녕하십니까 손실열량이라 주어질때 이게 응축열량인지 증발열량인지 어떻게 구별하나요?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문제의 주어진 조건을 보고 판단해야 하는 것입니다.

    몇년도 몇번문제의 질문인지 몰라서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