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3회차 12번

참고 내용이 이해가 안 돼서 질문드립니다 1.참고2 창고나 냉동고 안 일때는 하루 24시간동안 발생열량을 다시 24시간으로 나누라고 되어있는데 단위가 kw여도 kj/h로 구해서 3600나눠서 단위환산만 하면 될까요? 2.참고3 일반건물에서는 사용시간을 고려하지않는다 문제에서 100w 전등 20개가 일반건물이라면 100×20×3600/1000=7200kj/h로 보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단위가 kw여도 kj/h로 구해서 3600나눠서 단위환산만 하면 될까요?" 라고 질문하신 내용은 어떤 의미인지요?

    2.참고3 일반건물에서는 사용시간을 고려하지않는다 문제에서 100w 전등 20개가 일반건물이라면 100×20×3600/1000=7200kj/h로 보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