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부하

안녕하세요 교수님 조명부하 구하는 문제에서요 아무말 없이 조명 전력주면 그걸 형광등으로 봐야할까요 백열등으로 봐야할까요? 저는 실내니까 형광등으로 보고 냉장고내부는 백열등으로 보고 풀었는데 다른책보고 공부하시는 분들이 형광등이라고 말이 없으면 실내 조명부하도 백열등으로 봐라는 분도있고 형광등으로 봐라는 분도 있어서 정리가안되네요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주어진 문제에서 어떤 것으로 구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면 어떤 것으로 구해도 된다고 보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저는 가장 원초적인 백열등으로 계산 했습니다.

    어떤 것이 맞다 라고 딱 부러지게 답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