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1회 13번 문제 문의입니다. mun1245 2020년 10월 13일 07:52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용액 순환비 = f 에 대해 의문이 들어서 질문합니다. 책에서는 용액 순환비 = G/Gv = 농용액 농도 / 농용액 농도 - 희용액 농도 로 기술되어 있지만 G라는 용액은 (리튬브로마이드 + 물) = 희용액 이기 때문에 용액 순환비 = 희용액 농도 / 농용액 농도 - 희용액 농도 로 써야하는 것이 맞지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3일 09:0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참고에 용액순환비식 유도를 기술해 놓았습니다. 참고를 보셨다면 질문하시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었겠지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참고에 용액순환비식 유도를 기술해 놓았습니다.
참고를 보셨다면 질문하시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었겠지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