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1회 13번 문제 문의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용액 순환비 = f 에 대해 의문이 들어서 질문합니다.

책에서는 용액 순환비 = G/Gv = 농용액 농도 / 농용액 농도 - 희용액 농도      로 기술되어 있지만

G라는 용액은 (리튬브로마이드 + 물) = 희용액  이기 때문에 

용액 순환비 = 희용액 농도 / 농용액 농도 - 희용액 농도 로 써야하는 것이 맞지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참고에 용액순환비식 유도를 기술해 놓았습니다.

    참고를 보셨다면 질문하시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었겠지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