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618p 5번 (2015 2회) 질문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임재기

동영상강의 28:00 쯤에 선생님이 g에서 선을 그으셨는데
x로 그으신 건지 y로 그으신 건지 잘 안 보여서 질문 드립니다....
0

동영상강의 28:00 쯤에 선생님이 g에서 선을 그으셨는데
x로 그으신 건지 y로 그으신 건지 잘 안 보여서 질문 드립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1. y 까지 입니다.
2. 강의에서 설명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팽창후에 액은 g-d 가 액이고, g-포화액선(y)까지는 증기 입니다.
오류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를 정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