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618p 5번 (2015 2회) 질문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임재기

 

동영상강의 28:00 쯤에 선생님이 g에서 선을 그으셨는데

 

x로 그으신 건지 y로 그으신 건지 잘 안 보여서 질문 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y 까지 입니다.

    2. 강의에서 설명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팽창후에 액은 g-d 가 액이고, g-포화액선(y)까지는 증기 입니다.

    오류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를 정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