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9일 10번 문제 질문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구조체는 상당온도차를 사용하는데 유리는 상당온도차를 사용하지 않고 실내외 온도차를 사용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유리의 두께가 얇아서 일사에 의해 축적되는 열량이 작기 때문에 무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문제에서  유리에 대한 상당온도차가 주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적용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