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9월 문제5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천장을 통한 부하를 구할때 온도차가 (실내-상승) 인가요?

(실내-옥외)로 하면 안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천장 바로 위에 상층이 있으면  (실내온도 - 상층 온도) 이고

    천장 바로 위가 외부이면 (실내온도 - 외기온도) 입니다.

    감사 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