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9월 문제5번 질문있습니다 pjw5801 2020년 10월 14일 02:5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천장을 통한 부하를 구할때 온도차가 (실내-상승) 인가요? (실내-옥외)로 하면 안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4일 08:30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천장 바로 위에 상층이 있으면 (실내온도 - 상층 온도) 이고 천장 바로 위가 외부이면 (실내온도 - 외기온도) 입니다. 감사 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천장 바로 위에 상층이 있으면 (실내온도 - 상층 온도) 이고
천장 바로 위가 외부이면 (실내온도 - 외기온도) 입니다.
감사 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