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식 냉동기 관련 wweclcl 2020년 10월 14일 03:08 공유 과정명: 강사명: 임재기 2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흡수식 냉동장치에서 냉온수를 동시에 공급할 수 있는데, 온수는 장치 내에서 어떻게 공급이 되는건가요? 냉수는 증발기 열교환을 통할 것이고, 온수는 발생기인가요? 2. 그렇다면 일중효용, 이중효용에 상관없이 둘 다 냉온수를 동시에 공급할 수 있는것인지도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4일 08:3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발생기의 열로 온수를 공급하므로 냉온수를 동시에 공급할 수는 있지만 여름에는 냉방을 하고 겨울에는 난방을 하는 시스템으로 운전을 합니다. 동시에 냉난방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중효용, 이중효용에 상관없이 둘 다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발생기의 열로 온수를 공급하므로 냉온수를 동시에 공급할 수는 있지만
여름에는 냉방을 하고 겨울에는 난방을 하는 시스템으로 운전을 합니다. 동시에 냉난방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중효용, 이중효용에 상관없이 둘 다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