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식 냉동기 관련

 

 

  • 과정명: 

  • 강사명: 임재기

2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흡수식 냉동장치에서 냉온수를 동시에 공급할 수 있는데, 온수는 장치 내에서 어떻게 공급이 되는건가요?

냉수는 증발기 열교환을 통할 것이고, 온수는 발생기인가요?

 

2. 그렇다면 일중효용, 이중효용에 상관없이 둘 다 냉온수를 동시에 공급할 수 있는것인지도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발생기의 열로 온수를 공급하므로 냉온수를 동시에 공급할 수는 있지만

    여름에는 냉방을 하고 겨울에는 난방을 하는 시스템으로 운전을 합니다. 동시에 냉난방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중효용, 이중효용에 상관없이 둘 다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