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 질문있습니다.
이번 3회차 시험에서 그림을 보고 습공기선도를 작도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림처럼 저는 맞게 그렸는데 각 지점의 알파벳을 그림처럼 안썼습니다........혹시 이거 부분점수없이 다 틀렸다고 할까요?

+ 소문제 1번이 습공기 선도였고 소문제2번은 냉각량과 가습량을 구하는거였는데 저기서 표시하는것 말고는 소문제 2번 계산은 맞은거 같은데 습공기선도가 만약에 틀렸다면 소문제 2번도 틀렸다고 하나요?? 아니면 소문제 1,2번은 별개로 채점을 해주나요???
0
댓글
답변드립니다.
산업인력 관리공단에 확인한 사항은 아니지만, 제가 채점관이라면 소문제 1번의 습공기선도 그리는 것이 틀렸어도 소문제 2번에서 계산이 맞으면 별도로 채점하여 2번은 정답이라고 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확실한 것을 관리공단에 문의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그럼 1번은 저렇게 알파벳을 안적으면 부분점수없이 확정적으로 틀린건가요?
부분 점수는 채점관의 판단이므로 확정적으로 답변드릴 수 없지만 제가 채점관이라면 그림을 맞게 그렸다고 하면 부분점수를 주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