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3회차 실기 반올림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오늘 3회차 실기시험치고왔는데

2회차때보다는 훨씬 쉬운 난이도였습니다.

근데 제가 풀이과정에서 둘째자리까지 반올림 하고 

답을 구할때도 둘째자리까지 반올림했는데

혹시 풀이과정을 둘째자리까지 반올림 해서 실제 답이랑 오차가 크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풀이과정에서 2째 자리에서 반올림 해도 오차가 크지 않습니다.

    그리고 풀이과정에서 2째 자리에서 반올림하여 풀어도 채점관이 감안하여 채점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반올림에 의한 차이는 채점관이 인지하고 정답처리한다고 합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