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4번 문제와 20년도 복원문제 2번 비교 질문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15년도 4번 문제에서는 냉동효과가 h6-h5 로 열교환기 가기 전에 엔탈피를 고려한반면

20년도 복원문제 2번에서는 h5-h7 까지 열교환기 통과후에 엔탈피까지를 냉동효과로 보고있는데 

이 두 문제의 차이점은 어떤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20년 복원 문제 풀이의 수정본을 게시판 자료실실기강의실 강의자료에 올려 놓았습니다.

    일일이 알려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몰리엘 선도에서 증발과정은 5 - 6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