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4번 문제와 20년도 복원문제 2번 비교 질문입니다. yst323 2020년 10월 15일 04:48 공유 과정명: 강사명: 15년도 4번 문제에서는 냉동효과가 h6-h5 로 열교환기 가기 전에 엔탈피를 고려한반면 20년도 복원문제 2번에서는 h5-h7 까지 열교환기 통과후에 엔탈피까지를 냉동효과로 보고있는데 이 두 문제의 차이점은 어떤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5일 06:0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20년 복원 문제 풀이의 수정본을 게시판 자료실 및 실기강의실 강의자료에 올려 놓았습니다. 일일이 알려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몰리엘 선도에서 증발과정은 5 - 6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20년 복원 문제 풀이의 수정본을 게시판 자료실 및 실기강의실 강의자료에 올려 놓았습니다.
일일이 알려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몰리엘 선도에서 증발과정은 5 - 6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