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회차 1번문제 재질문입니다.
교수님 안녕하세요. 이전에 2018년 1회차 1번문제 질문해서 답변 받았습니다. 제가 이해한게 맞는건지 확인차 재질문하게 되었습니다.
송풍기 개념 부분에 전압은 흡입측 전압+토출측 정압= 전체 전압 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답변에서는 토출측 전압-흡입측 전압=전체 전압으로 설명하셨는데 그럼 개념에 있는 이 공식도 사실 흡입측이 -라서 -(-)가 되어서 +로 바뀐건가요???
번거롭게 해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0
댓글
답변드립니다.
정확히 이해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