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문제3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

교재내용이 개정되어서 여쭈어봅니다 그럼 내표면적기준일경우 문제해당 자료에의해 하면

내표면적기준 열통과량은  1/k =  1/698 + l/람다 + 1/35 * 1/8.3 아래공식으로는 이렇게하던데 이렇게인가요 아니면

                                           1/k=1/698+(0+1/35)*1/8.3 이렇게해야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내표면적기준 열통과량은  1/k =  1/698 + l/람다 + 1/35 * 1/8.3  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