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4일 문제 10번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가닥수나 열수 같은 건 소숫점으로 나타낼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보통 올림을 해서 소숫점이 없도록 만드는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하지만 (1)의 전열면적은 소숫점으로 나타내도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 10.59m^2에서 11m^2으로 올림을 한 이유가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혹시 문제를 잘 읽어 보셨나요?

    문제의 조건에 소수점 이하는 반올림한다고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