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4일 문제 10번 zhdrkwlak 2020년 10월 15일 09:52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가닥수나 열수 같은 건 소숫점으로 나타낼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보통 올림을 해서 소숫점이 없도록 만드는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하지만 (1)의 전열면적은 소숫점으로 나타내도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 10.59m^2에서 11m^2으로 올림을 한 이유가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6일 01:2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혹시 문제를 잘 읽어 보셨나요? 문제의 조건에 소수점 이하는 반올림한다고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혹시 문제를 잘 읽어 보셨나요?
문제의 조건에 소수점 이하는 반올림한다고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