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회 실기 복원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2020년 복원문제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양정을 구할때 토출수두를 v제곱/2*g 로 하는게 맞습니까? 문제를 풀어봤는데 풀이가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0

교수님 2020년 복원문제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양정을 구할때 토출수두를 v제곱/2*g 로 하는게 맞습니까? 문제를 풀어봤는데 풀이가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맞습니다.
양정을 구할때 토출수두를 v제곱/2*g 로 하는게 맞습니다.
2009녀 1회 9번 및 2018년 1회 9번 문제와 동일한데 효율이 70%로 주어진 문제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