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회 실기 복원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2020년 복원문제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양정을 구할때 토출수두를 v제곱/2*g  로 하는게 맞습니까? 문제를 풀어봤는데 풀이가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맞습니다.

    양정을 구할때 토출수두를 v제곱/2*g  로 하는게 맞습니다.

    2009녀 1회 9번 및  2018년 1회 9번 문제와 동일한데 효율이 70%로 주어진 문제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