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회차 13번 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해당 1중 효용 흡수식 냉동기 장치 그림에
감압밸브랑 팽창밸브가 다 빠져있어서 해당 문제에 손을 못댔습니다.
농용액이 흡수기로 들어가는 번호가 8번인지도 구분이 안가고
응축기에서 증발기로 가는 부분도 구체적으로 표시가 안되어있습니다.
실제 시험에서도 흡수식 냉동기 장치 회로가 누락된게 많은 그림으로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답변드립니다.
시험에서도 교재의 그림처럼 주어진다고 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감압밸브와 팽창밸브의 역할을 배관의 구부림등을 통한 압력손실로 감당하게도 하므로 압축식 냉동장치와 동일한 감압밸브, 팽창밸브를 설치하지 않았다고 해서 누락되었다고 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