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회 실기 질문입니다 khanjeong94 2020년 10월 15일 14:13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공조냉동기계의 빛과 소금 임재기 스승님 사랑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highestway 2020년 10월 16일 07:31 저거 잘못나온부분이래요 그냥 /3*3600 만하라고 다른사람이 질문한거에 오타 만든 출판사가 답했더라구요. 소문제4번은 제 생각인데 370W는 인체발열량이고 1200W는 작업할때 나오는 열량인것같아요. 사람이 가만히 있으면 370W의 열량이 나오고, 작업할때는 열량을 더 많이 내서 1200W 아닐까요?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저거 잘못나온부분이래요 그냥 /3*3600 만하라고 다른사람이 질문한거에 오타 만든 출판사가 답했더라구요.
소문제4번은 제 생각인데 370W는 인체발열량이고 1200W는 작업할때 나오는 열량인것같아요. 사람이 가만히 있으면 370W의 열량이 나오고, 작업할때는 열량을 더 많이 내서 1200W 아닐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