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회 실기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공조냉동기계의 빛과 소금 임재기 스승님 사랑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저거 잘못나온부분이래요 그냥 /3*3600 만하라고 다른사람이 질문한거에 오타 만든 출판사가 답했더라구요.

    소문제4번은 제 생각인데 370W는 인체발열량이고 1200W는 작업할때 나오는 열량인것같아요. 사람이 가만히 있으면 370W의 열량이 나오고, 작업할때는 열량을 더 많이 내서 1200W 아닐까요?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