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28일 문제 8번 idptoo123 2020년 10월 15일 23:34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전양정 H를 구할 때, 실양정+배관손실수두+기기손실수두+노즐압력이라 되어 있는데, 노즐압력을 왜 더 하는 겁니까? 단위가 m인데,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6일 13:43 (편집된 시간 2020년 10월 16일 13:45) 교수님 냉각탑에서 노즐은 배관 끝에 부착되어 물을 분출하는 취출구 이기때문에 노즐 압력도 펌프의 필요 양정에 포함되는 것이며 압력단위를 m로 변환시켜 더해주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냉각탑에서 노즐은 배관 끝에 부착되어 물을 분출하는 취출구 이기때문에 노즐 압력도 펌프의 필요 양정에 포함되는 것이며 압력단위를 m로 변환시켜 더해주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