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28일 문제 8번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전양정 H를 구할 때, 실양정+배관손실수두+기기손실수두+노즐압력이라 되어 있는데,

노즐압력을 왜 더 하는 겁니까?

단위가 m인데,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냉각탑에서 노즐은 배관 끝에 부착되어 물을 분출하는 취출구 이기때문에 노즐 압력도 펌프의 필요 양정에 포함되는 것이며 압력단위를 m로 변환시켜 더해주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