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7.10 문제 3 shagwell 2020년 10월 16일 07:17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P. 212 중간쯤 송풍기 전압 해설 부분에서 직관 압력손실에 송풍기 흡입측 상당길이 5+2도 계산해주는 게 맞나요? 이건 빼고 계산한다는 의견도 있어서 확인 차 문의합니다. 또, 그런 의미에서 송풍기 전압 계산에서 기기의 저항 중 공기 흡입구=5mmAq도 제외해야 한다는데 시원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6일 14:39 교수님 흡입측 상당길이와 흡입구 압력손실은 누가 감당하나요? 흡입측 상당길이와 흡입구 압력손실도 송풍기가 감당해야 하므로 당연히 송풍기 전압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흡입측 상당길이와 흡입구 압력손실은 누가 감당하나요?
흡입측 상당길이와 흡입구 압력손실도 송풍기가 감당해야 하므로 당연히 송풍기 전압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