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첫번째질문. 2단압출 1단팽창에서 보조팽창밸브를 밑에 그림처럼 그렸는데 맞는지가 궁금합니다.

 

두번째 질문. 체적효율이 나올때 실제G의 식은 G=V(체적) x 체적효율 / v(비체적)로 알고 있는데

그럼 실제 체적식은 V=G x v(비체적) / 체적효율아닌가요??? 틀렸다면 실제 체적식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보조 팽창밸브 위치는 맞습니다.

    2. 실제질량 G = V(체적) x 체적효율 / v(비체적) 라고 한다면, 

        실제 체적 = 실제 질량 G  x v(비체적)  이 됩니다.

        실제 체적 = V(체적) x 체적효율  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